로고

'명동사랑방' 박하선 "거의 세계 신기록이야!" 모두가 경악한 이유는?!

지역경제연합뉴스 | 기사입력 2023/03/16 [11:07]

'명동사랑방' 박하선 "거의 세계 신기록이야!" 모두가 경악한 이유는?!

지역경제연합뉴스 | 입력 : 2023/03/16 [11:07]

 

 

'명동사랑방' 세계 신기록급 명장면이 탄생한다.

 

3월 16일(목) 방송되는 ENA 예능 프로그램 '명동사랑방' 7회에서는 3기 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.

 

'명동사랑방'은 우정과 사랑 사이, 1박 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. 대학생들의 거침없는 텐션과 예측 불가한 러브라인으로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 

이날 방송에서는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의 3기 출연진들이 첫 등장, 안방을 꿀잼과 놀라움으로 물들일 예정이다. 그런 가운데, 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흡사 기인 열전을 보는 듯한 명장면이 쏟아졌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.

 

특히, 박하선은 이날 한 대학생 출연자의 놀라운 능력(?)에 "거의 세계 신기록이야!"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. 양세찬 역시 "이 정도면 기인인데?"라며 경악했다고 한다.

 

MC들뿐만 아니라 3기 대학생 출연진 역시 "이게 가능하다고?!"라며 보고도 믿기 힘든 광경에 찐 감탄사를 내뱉었다고 하는데. 과연 현장이 충격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했던 사연은 무엇일지.

 

MZ 대학생들의 놀라움으로 가득한 미팅 현장은 3월 16일 목요일 밤 10시 20분 방송되는 '명동사랑방'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사진제공 = ENA ‘명동사랑방’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